유튜브 프리미엄 합법적으로 저렴하게 사용하는 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한다. OTT 플랫폼이 증가하고 콘텐츠가 분산되면서 구독하고 있는 서비스가 몇 개인지 모르겠다. 그런 와중에 왜 이렇게 다들 가격인상을 하겠다는 것인지 분통이 터진다. 심지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해 보겠다고 우회해서 사용하는 소비자 계정들을 모두 차단해 버렸다.
이에 갑자기 계정 삭제 등 불편을 겪을 필요도 없고 광고에 시달릴 필요도 없이 편안하게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한다.
고잉버스(goingbus)로 유튜브 프리미엄 저렴하게 구독하기
고잉버스는 OTT 플렛폼을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 '공유 경제' 플랫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. 유튜브 프리미엄 외에도 넷플릭스,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'공유 구독'할 수 있다. 그럼 어느 정도까지 저렴한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.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가 매달 19,500원이라면, 고잉버스를 통해 구독하게 된다면 매달 3.32달러(한화 약 4,500원)이다. 물론 구독 개월수가 증가하면 더 할인받을 수 있다.
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구독 후 24시간 내에 이유불문 100%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.
고잉버스 이용 방법
그렇다면 고잉버스는 어떻게 이용하는 것인지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하고자 한다.
위 링크를 통해 고잉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도 되고 구글에 [고잉버스]라고 입력하고 [엔터]를 누르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가 나와 접속할 수 있다.
회원가입은 우측 상단 [프로필] 아이콘을 클릭하고 [로그인]을 클릭하면 되고, 간단하게 [지메일]을 통해 가입하면 된다.
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및 추가할인 받기
유튜브 프리미엄의 경우 매달 약 4,500원에 구독이 가능한데 여기서 추가로 10% 더 할인받는 방법이 있다. 바로 원하는 플랫폼 구독을 신청할 때 할인코드 /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[ ensu ]를 입력해 주면 된다.
추가할인은 고잉버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라면 모두 사용가능하니 꼭 추가로 할인 받길 바란다.
결제 완료 후 상단의 [구독] 메뉴를 클릭해 주면 각 플랫폼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줄 것이다. 별도 변경 없이 그대로 사용하면 된다.
(사용자=아이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