챗 GPT4.0 버전은 유료 인공지능 서비스로 무료 버전인 챗 GPT3.5보다 활용도가 훨씬 높다.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달 20달러를 지불하고 유료 버전을 사용하기란 쉽지 않기에 오늘은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한다.
ChatGPT 4.0 과 3.5 차이점, 유료버전 구매해야 할까
챗 GPT 유료버전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서비스가 어떻게 차이 나는지에 대해 고민이 필요할 것이다.
우선 무료버전인 챗 GPT3.5 버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면 해당 모델은 2021년 데이터까지만 확인가능하며 간단한 번역 및 어학공부 등으로 활용기능하며, 2021년까지 축적가능한 자료 기반으로 질문이 가능하다. 반면 유로 버전의 경우 텍스트로 이미지변환이 가능하며 IT개발자까지는 아니다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생산성 기능이 추가된 것으로 이해하면 좋을 것이다.
챗GPT 4.0 유료버전 가격 및 저렴하게 사용하는 법
챗GPT 유료 모델의 경우 매달 2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. 현재 환율 기준으로 약 2만 7천 원이다. 매달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이는 매우 부담스러운 가격일 것이다.
최근 계정셰어 서비스로 저렴하게 챗 GPT 4.0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Goingbus서비스가 출시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.
기본 비용이 매달 8.99달러(한화 약 1만 2천 원)이며,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[ ensu ]를 입력하면 추가로 10%를 더 할인받을 수 있다.
https://goingbus.com?s=cn1pmMIk
마치며
Goingbus 고잉버스에서 가입 후 결제하면 바로 챗 GPT4.0 모델에서 사용가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공유해 준다. 필요할 때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.